#양키스부상소식, 백업 포수 벤 로트베트의 현재 상황은..

본문 바로가기


#양키스부상소식, 백업 포수 벤 로트베트의 현재 상황은..

데였나 화이트 2022-03-28 12:18:03

STOTY SHARE TWEET
Del
88 읽음 0 댓글

2022 시즌 개막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벤 로트베트의 시간도 속절없이 흐르고 있다. 

 

지난 조쉬 도널드슨 트레이드 패키로 양키스 유니폼을 입게 된 로트베트는 오른쪽 복부 부분의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된 후 처음으로 일요일 불펜 세션에 나섰다. 하지만 여전히 볼 없이 스윙연습을 하고 있으며, 개막전에 로스터에 들어갈 수 있을지도 미지수인 상황이다. 로트베트 본인은 로스터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자신의 상태가 개막전 로스터에 들어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이야기 하지 못하고 있다. 





MLB 직장폐쇄 직전 과도한 스윙으로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믿는 로트베트는 공을 던지고 달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이야기 했다. 얼마전 풀스윙을 하는 것이 부상부위에 무리를 준다고 설명하였지만, 드라이 스윙을 시작한 지난 며칠동안 예전보다 훨씬 좋아진 것을 느꼈다고 몸 상태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올 시즌 양키스에서의 역할을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는 로트베트는 직장폐쇄 기간동안 양키스의 훈련시설에서 훈련을 했으며, 저스틴 벌랜더 등의 공도 받기도 했다. 

 

로트베트가 개막일까지 준비가 되지 않는다면, 양키스는 주전 포수인 카일 히가시오카의 백업으로 데이비드 프레이타스, 맥스 맥도웰, 롭 브랜틀리 등의 선수가 거론되고 있으며, 이 선수들 모두 아직까지 양키스의 스프링캠프에 남아있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