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파베이 레이스와의 ALDS를 앞둔 애런 저지, 루크 보이트

본문 바로가기


탐파베이 레이스와의 ALDS를 앞둔 애런 저지, 루크 보이트

스포츠구루 2020-10-05 12:38:11

STOTY SHARE TWEET
Del
72 읽음 0 댓글

2020년 정규 시즌에서 뉴욕 양키스는 탐파베이 레이스에게 확실히 뒤쳐지는 모습이었다. 

 

하지만, 팀의 간판타자인 애런 저지와 루크 보이트는 정규 시즌의 상대 전적은 걱정할 것이 없다고 이야기 하고 있다. 

 

부상선수들이 모두 복귀한 양키스는 레이스와의 정규 시즌에서 2승 8패로 압도당했지만, 포스트 시즌에서 처음 맞붙는 레이스와의 경기 준비를 마쳤다. 

 

"풀 라인업일때 우리는 자신감이 충분하다. 모든 선수들이 건강하며, 경기에 나설 수 있다. 우리는 뉴욕에서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모든 선수들이 경기에 나설 수 있을때, 무서운 라인업이다." 라고 저지는 이야기 했다.





현재 양키스는 다른 팀이 되었다. DJ 르메휴와 글레이버 토레스는 레이스와의 3경기에 결장하였으며, 저지와 지안카를로 스탠튼은 각각 6, 7경기를 결장했다. 

 

"우리는 훨씬 건강해졌다. 이 경기들은 더 많은 의미가 있다. 그들은 좋은 투수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를 상대해 어떻게 점수를 뽑을 수 있는지 알고 있었다. 그들이 앞선 경기였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정규시즌때와는 다른 팀이 되었으며, 현재 아주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상대팀에게 우리는 정말 힘든 라인업이며, 그들에게 더 많은 손상을 줄 수 있다." 라고 루크 보이트는 이야기 했다. 

 

저지는 레이스와의 1차전에서 좌완 에이스 블레이크 스넬과의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스넬은 정말 훌륭한 선수이다. 그는 에이스이며, 훌륭한 경쟁자이다. 우히같은 선수들을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는 선수이다. 그는 경기에 나서서 매순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즐길것이다. 나역시 그렇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것이며, 경기를 즐길것이다." 

 


 

보이트는 익숙한 상대를 상대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난 스넬, 글래스노우, 모튼 등의 선수와 많이 만났었다. 이 선수들과 15~20번 정도 만났을 것이다. 선수들을 잘 알지 못해서 겪는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1차전에서 게릿 콜을 믿고 있으며, 시리즈를 앞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스는 리그에서 가장 좋은 투수력을 보유하고 있다. 3.58의 팀 전체 방어율은 이번 시즌 메이저 리그에서 전체 3위를 기록중이다. 

 

"좋은 투수들이 많고, 90마일대 후반을 던지는 선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그런 선수들의 직구와 변화구를 공략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스트라이크 존을 공략할 수 있으며, 우리의 경기를 어렵게 만든다." 라고 저지는 이야기 했다. 

 

저지는 포스트시즌에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29번의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9개의 홈런을 기록중에 있으며, 단판 승부의 압박은 없다고 이야기 했다. 

 

"이것이 우리팀을 특별하게 만드는 부분이다. 우리는 그런 압박속에서도 좋은 경기를 해왓으며, 그들을 당황하게 만들 것이며, 그것들을 즐길 것이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