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난투극 현장에서 목숨을 잃게 된 MMA 파이터

본문 바로가기


집단 난투극 현장에서 목숨을 잃게 된 MMA 파이터

한번만 걸려봐 2018-08-20 09:32:07

STOTY SHARE TWEET
Del
3,249 읽음 0 댓글

Sputnik Uzbekistan 은 8월 11일 우즈베키스탄 타쉬켄트 Aurum 898 나이트 클럽 앞에서 벌어진 집단 난투극 영상을 보도 하였다. 보도 하루전날 펼쳐진 이번 사건에서 MMA 선수인 Jamshid Kenzhayev 가 사망하는 비극적인 일이 펼쳐졌다. 

 

Sputnik 는 사망한 Kenzhayev 가 칼을 들고 Aurum 898 클럽에 들어가려 하였다고 전하였다. 또한 진입을 거절당한 후 Kenzhayev는 클럽을 지키고 있던 기도에게 복부를 가격 당하였다고 한다.

 

공개된 영상은 첫번째 충돌이 끝난 후를 담고 있으며, 클럽 외부에서 발생하였다. Kenzhayev와 적어도 네 명의 기도들 그리고 몇 안되는 사람들이 폭력사건에 가담하였으며, 그 이후 ,Kenzhayev가 어딘가로 질질 끌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땅바닥에 넘어진 그를 둘러싸고 여러명의 기도들이 서 있었으며, 주먹과 발 그리고 경찰봉등으로 구타를 시작하였다. 





바닥에 쓰러져 있는 Kenzhayev의 머리위로 의자가 날아온 후, 남자가 나타나 누워있는 파이터를 계속 찔러댔다. 그리고 상황이 이지경에 이르자 많은 군중들은 해산하기 시작하였다. 당시 입고있던 Kenzhayev의 하얀색 티셔츠는 흘린 피로 붉게 물들었다. 

 


 

타쉬켄트의 한 병원으로 후송된 Kenzhayev는 결국 숨을 거두었으며, RT는 그가 클럽으로 가지고 들어가려는 칼과 같은 칼로 여러번 찔려 사망하였다고 보도 하였다. 또한 당시 클럽을 지키고 있던 세명의 기도들을 경찰이 체포하였다고 보도하며 이름을 공개 하였다. 

 

인터넷 소셜 미디어에는 그를 추모하는 글들이 계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자유형 레슬링 선수로서의 그의 업적과 우즈베키스탄 챔피언이었던 Kenzhayev의 수상기록등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출처: www.bloodyelbow.com


★이제 네이버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Stardiums.com 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