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이지 않는 음주 운전으로 또 다시 체포 된 B.J. 펜

본문 바로가기


끊이지 않는 음주 운전으로 또 다시 체포 된 B.J. 펜

데였나 화이트 2021-01-26 11:55:32

STOTY SHARE TWEET
Del
578 읽음 0 댓글

BJ 펜이 다시 체포되었다. 

 

데니스 라이티넨 하와이 경찰 대변인은 UFC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펜이 난폭운전으로 인한 고발로 하와이 호노카에서 체포됐다가 풀려났다고 현지시간 29일 확인해 주었다. 

 

라이티넨은 성명에서 'B.J. 팬은 (2021년 1월 23일) 호노카에서 음주운전으로 체포됐다.' 고 밝혔으며, '현재 풀려난 상태이며, 조사는 계속 진행중' 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펜의 머그샷은 월요일 오후, 하와이 경찰국에 모두 배포되었다.





'BJ 펜으로 알려진 힐로의 제이 펜은 2021년 1월 23일 토요일 체포되었다. 토요일 오후 4시 51분경, 하마쿠아 지구의 하와이 경찰서 경찰관들은 호노카의 한 사업장에서 난폭운전에 대한 신고를 받아 대응에 나섰다.

 

경찰은 현장에 도착 후, 펜이 술에 취해 도요타 회색 트럭을 몰고 있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경찰이 오기 전 42세의 그가 큰 소리와 함께 위협적인 행동을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경찰관이 사업장의 종업원에게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동안, 펜이 다시 현장으로 돌아오는 것이 목격 되었다. 경찰관들이 펜에게 다가가 상태를 확인하였으며, 음주운전으로 체포 하였다. 펜은 추후 석방되었으며, 심층적인 조사가 진행될 것이다.'

 

 

영상에서 펜은 수갑이 채워진 상태로 경찰관의 도움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촬영을 하고 있는 카메라를 보고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펜은 지난해 2월 음주운전 사건을 비롯해, 여러건의 범법행위로 구설수에 오르 내렸다. 

 

전 UFC 라이트 급/웰터급 챔피언 이었던 펜은 2091년 5월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고 있으며, 2019년 말 라이벌 닉 렌츠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지만, 결국 성사되지 못하였다. 

 

그가 술집 밖에서 말다툼을 하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떠돌자, UFC는 펜을 방출 하였다. 어떤 영상에서는 다른 선수들에게 펀치를 맞아 나가 떨어지는 펜의 모습이 공개 되었으며, 다른 영상에서는 MMA 레전드가 혼자 바닥을 기어다니는 모습도 공개 되기도 했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