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빕 '맥그리거 관심 받는거 싫어' TUF 출연 거절 이유

본문 바로가기


하빕 '맥그리거 관심 받는거 싫어' TUF 출연 거절 이유

데였나 화이트 2020-10-13 11:21:07

STOTY SHARE TWEET
Del
534 읽음 0 댓글

얼마를 주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고집을 꺾을수 있을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의 앙숙관계는 2018년 10월 UFC 229 승리를 따내기 훨씬 전부터 있어 왔으며, 개인적인 감정이 뒤섞여 경기 직후 집단 난투극을 발생시키기도 했다.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는 최근 '더 얼티밋 파이터'의 재개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설명하였으며, 누르마고메도프와 맥그리거가 각각 코치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려고 했다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하빕을 섭외하는 것이 불가능해지면서 성사되지 못하게 되었다.





누르마고메도프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맥그리거와 '더 얼티밋 파이터' 를 진행 하게되면 맥그리거는 더 많은 이목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런것을 그에게 주고 싶지 않다. 절대 그런 관심을 받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나에게 $5B 을 준다고 해도 난 하지 않을 것이다. 맥그리거가 관심 받기 좋은 일이다." 라고 이야기 했다. 

 


 

그리고 하빕은 맥그리거와의 재대결에 대한 가능성을 완전히 닫아 버렸고 '끝났다.' 라고 이야기 했다. 

 

돈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면, 만약 두 선수의 재대결이 성사된다면, UFC 역사상 가장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하빕이 지금과 같은 자세를 유지한다면 두 선수의 경기는 절대 펼쳐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