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문제 제프 닐 대신, 로비 라울러 출전 준비 끝

본문 바로가기


건강 문제 제프 닐 대신, 로비 라울러 출전 준비 끝

데였나 화이트 2020-08-10 13:05:40

STOTY SHARE TWEET
Del
271 읽음 0 댓글

닐 매그니는 제프 닐과의 8월 22일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매그니와 닐은 8월 29일 개최되는 UFC 이벤트에서 맞붙을 예정이었으나, 닐의 최근 건강상태 악화로 인해 경기는 취소되었다. 닐이 경기에서 빠지게 되면서, 대체 선수로 로비 라울러의 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일요일, 여러 미디어들은 닐의 이탈 소식과 라울러의 경기 소식을 전하였지만, 이에 대해서 아직 UFC 측은 공식적인 발표를 하고 있지 않은 상태이다. 






 

닐은 일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밝혔으며, '거의 죽을뻔 했다.' 라고 적어 내려갔다. 닐은 또한 투석기로 치료를 받은 후 귀가 했다고 이야기 했다. 

 

지난 몇 주간은 정말 미칠 것 같은 시간이었다. '죽을뻔했어' 라고 이야기 하는 방법을 찾는 것도 매우 어려웠다. 그러니 집어 치우겠다...하마터면 죽을 뻔 했는데도 말이다. 이번 일은 나를 다시 보게 만들었다. 내가 30대가 되기전 투석기에 연결되어 있을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모든 것이 잘 돌아가고 있었다. 매일 훈련하고, 회사에서 돈을 벌고, 큰 계약에 사인을 하고, 그런데, 뻥하고 인생은 나에게 한방을 날렸다. 중환자실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집에 돌아와 매우 기뻤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고, 네 몸의 소리에 항상 집중해라.

 전 UFC 웰터급 챔피언 라울러는 2019년 8월 콜비 코빙턴에게 패배한 이후, 경기에 나서지 않고 있다. 최근 5번의 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라울러 이며, 현재 3연패 중이다. 

 

반면 매그니는 최근 5번의 경기에서 4승을 거두었고, 리 징리안과 앤소니 로코 마틴에게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두었다. 

 

UFC 8월 29일 이벤트 매치업 라인업

 

알렉산다르 라키치 vs. 앤소니 스미스 

라이언 홀 vs. 히카르도 라마스

알렉스 캐세레스 vs. 기가 치카제

알렉사 그라소 vs. 김지연

크리스티안 아귈레라 vs. 션 브래디

잭 커밍즈 vs. 알레시오 디 치리코

에밀리 위트마이어 vs. 폴랴나 비아나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