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UFC 255 에서 챔피언 전에 나서게 된 코디 가브란트

본문 바로가기


결국 UFC 255 에서 챔피언 전에 나서게 된 코디 가브란트

데였나 화이트 2020-08-08 07:05:57

STOTY SHARE TWEET
Del
956 읽음 0 댓글

플라이급 챔피언 전들이 UFC 255 대회에서 펼쳐지게 된다. 

 

데이브손 피게이레도는 전 밴텀급 챔피언 코디 가브란트를 상대로 11월 21일 방어전을 펼치게 된다. 또한 여성 플라이급 챔피언 발렌티나 세브첸코역시 제니퍼 마이아를 상대로 방어전을 펼치게 된다. 

 

피게이레도는 7월 18일 UFC 대회에서 조셉 베나비데즈에게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며 공석이었던 플라이급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브라질 출신의 그는 2월 베나비데즈와의 1차전에서도 챔피언 전을 펼쳐 승리를 거두었지만, 감량에 실패해 벨트 획득에는 실패했다. 





6월 UFC 250 에 출전한 코디 가브란트는 하파엘 아순카오에게 KO승을 거두며 3연패의 사슬을 끊어냈다. 아순카오 경기 전까지 가브란트는 T.J 딜라쇼에게 2번, 페드로 무뇨즈에게 한 번 패배를 당하였다. 이번 피게이레도와의 경기는 프로에서 처음 치루는 125파운드 경기가 될 에정이다. 

 


 

세브첸코는 2018년 12월 챔피언 자리에 오른 이후, 세 차례 방어에 성공했다. 가장 최근에 출전했던 UFC 247 대회에서는 케이틀린 추가기안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당초 6월 조안느 캘더우드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으나,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였다. 

 

마이아는 지난 주 UFC 파이트 나이트 카드에 출전해 캘더우드에게 서브미션 승리를 거두었다. 경기 후,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는 마이아가 타이틀에 도전할 다음 선수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브라질 출신의 마이아는 지난 네 차례의 경기에서 3승 1패를 기록하였다. 

 

아직 UFC 255 대회의 개최 장소는 발표되지 않았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