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주나스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보낸 맥그리거, 그녀의 대답은?

본문 바로가기


나마주나스에게 사과의 메시지를 보낸 맥그리거, 그녀의 대답은?

데였나 화이트 2018-05-09 09:57:08

STOTY SHARE TWEET
Del
4,441 읽음 0 댓글

이제는 UFC 223 돌리 투척 사건으로 더 유명해진 코너 맥그리거가 UFC 스트로급 챔피언 로즈 나마주나스에게는 사랑을 받지 못하는 모습이다. 

 

물론 맥그리거의 버스 습격사건은 뉴욕 브룩클린 바클레이 센터에서 펼쳐졌던 UFC 223 대회에 출전할 예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향한 공격이었다. 코너 맥그리거는 선수들이 탄 버스를 향해 무거운 짐을 운반할때 사용하는 돌리를 던졌으며, 그 버스에는 나마주나스와 다른 UFC 선수들이 탑승하고 있었다. 그리고 버스 창문이 깨지면서 몇몇 선수들이 부상을 입으며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기도 하였다. 





MMA 기자인 아이삭 펠드맨은 코너 맥그리거가 로즈 나마주나스에게 버스 습격사건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하는 우편을 발송하였으며, 로즈의 반응응 아주 간단하게 'F**K YOU' 였다고 전하였다. 


 

블리처 리포트는 펠드맨의 보도를 확인하기 위해 나마주나스의 오랜 파트너인 팻 배리와 연락을 하였으며, 배리는 맥그리거가 나마주나스에게 직접 연락을 하였다고 확인해 주었다. 그런 후, 나마주나스의 반응은 정말 간단했다고 하며, 바로 'F**K YOU' 였다.

 

이번 난동에 대해,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나마주나스가 굉장히 화가 난 상태로 자신의 호텔 방으로 걸어갔다고 이야기 하였다. 나마주나스의 이런 반응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반응이며, 당시 그녀는 다음날 펼쳐진 조안나 옌드레이칙과의 경기에 엄청난 집중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마주나스는 어떻게 챔피언들이 자신들을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왔다. UFC 217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나마주나스는 인터뷰에서 '난이런 모든 증오와 분노가 역겹다. 챔피언들은 자신의 행동들이 좋은 모범이 되기 위한 의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느낀다.' 라고 이야기 한 바가 있다. 

 

맥그리거의 이런 야만적인 행동은 나마주나스에게 안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으며, 115파운드 급 챔피언인 나마주나스는 맥그리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가감없이 표현한 계기가 되었다. 

 

출처: www.bleacherreport.com


★이제 네이버 아이디로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Stardiums.com 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