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트레이닝 캠프에 돌입한 바실리 로마첸코, 경기는 언제?

본문 바로가기


공식적으로 트레이닝 캠프에 돌입한 바실리 로마첸코, 경기는 언제?

스필브스틸버그 2020-07-09 17:49:14

STOTY SHARE TWEET
Del
964 읽음 0 댓글

마크 크리겔의 보도에 따르면, 복싱 라이트 급 챔피언 바실리 로마첸코가 아직 공식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테오피모 로페즈와의 미들급 통합 챔피언 전을 위한 트레이닝 캠프를 공식적으로 시작 하였다고 한다. 

 

"바실리 로마첸코가 어제부로 공식적인 트레이닝 캠프에 돌입했다고 그의 매니저인 에지스 클리마스가 전하였다. 공식적인 캠프가 시작되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두 선수의 경기는 발표되지 않았다. 난 테오피모 시니어에게 이 소식을 전했으며, 그는 일정대로 그의 아들과 함께 빅 베어에서 캠프를 시작할 것 이라고 이야기 했다. 분명히 고립된 장소와 높은 고도는 두 선수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그들의 경기는 서해안에서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라고 크리겔은 이야기 했다. 





"애초에 한 미디어는 9월 19일에 두 선수의 경기가 열릴 것이라고 보도했는데, 난 그것에 대해 조금 다르게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의 급증은 현재 모든 것을 위태롭게 하고 있다. 대학 미식축구의 경우를 보았을 것이며, 양쪽 모두의 협의가 필요하다. 그들은 올 해가 지나가기전에 경기를 펼쳐야 하며, 9월 19일은 단지 희망사항일 뿐이다." 

 


 

올 해가 흘러가는 양상을 보면, 의미있고, 매력적인 경기가 복싱계에는 필요하다. 그리고 이 두 선수의 경기는 이런 복싱의 위협에 걸맞는 경기가 될 것이다. 이제 우리는 경기가 공식 확정되길 바라면서 기다려야 하며, 팬들이 할 일은 그것밖에 없어 보인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