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업)데릭 루이스vs.알렉세이 올리닉 8월 경기 합의, 장소미정

본문 바로가기


(매치업)데릭 루이스vs.알렉세이 올리닉 8월 경기 합의, 장소미정

데였나 화이트 2020-06-17 08:04:21

STOTY SHARE TWEET
Del
891 읽음 0 댓글

데릭 루이스와 알렉세이 올리닉이 8월 8일 개최되는 경기에서 맞붙는것에 구두 합의 하였다. 

 

루이스와 올리닉은 UFC 헤비급 랭킹 4위와 11위에 올라있다. UFC247 에 출전한 루이스는 일리르 라티피에게 만장일치 판정승을 거두었고, 올리닉은 UFC249 에서 파브리시오 베우둠에게 2:1 판정승을 거두었다. 

 

UFC247 이후, 루이스는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를 해결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 했다. 

 

"UFC 주치의는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여기 휴스턴에 있는 의사들도 무엇인지 알고 있다. 단지 내가 처리해야 할 일이 생겼을 뿐이지만, 삶과 죽음을 결정지을만한 심각한 수준이었다." 라고 루이스는 이야기 했다. 





ESPN의 헬와니는 35세의 루이스가 경기에 출전해도 좋다는 그린 라이트를 받았으며, 늦여름 출전해도 되는 의사들의 허락이 있었다고 전하였다. 

 

이번 달 초, UFC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파이트 아일랜드의 정체를 공개 하였다. 아부다비의 야스 섬으로 밝혀진 파이트 아일랜드에서는 7월에만 네 개의 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8월 8일 예정되어 있는 대회의 개최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헬와니는 라스베가스가 매력적인 선택지라고 전하고 있다. UFC 에이펙스는 라스베가스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중 지난 세번의 경기가 바로 이 장소에서 펼쳐졌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