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 파퀴아오 vs. 라이언 가르시아, 진짜 가능한 경기인가?

본문 바로가기


매니 파퀴아오 vs. 라이언 가르시아, 진짜 가능한 경기인가?

한번만 걸려봐 2021-01-26 10:59:50

STOTY SHARE TWEET
Del
683 읽음 0 댓글

매니 파퀴아오와 라이언 가르시아의 경기 소문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화요일, 가르시아는 'Jalen & Jacoby' 쇼의 게스트 였으며, 위의 아이디어는 그때 떠올랐습니다. 가르시아는 파퀴아오의 이름을 말하지 않았지만, 질문을 받았을때 부정하지도 않았습니다. 아마 다음 경기가 저본타 데이비스와의 경기는 아닐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더 큰 경기가 협상 중 이라고 대뜸 밝혔습니다. 

 

"데이비스와의 경기 보다 더 큰 경기를 할 가능성이 있다. 그를 옆으로 밀어 놓을 수 있다. 여전히 그와 경기를 갖게 되긴 할 것 이다. 더 큰 기회가 아니라면, 그와 경기를 하지 않겠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이야기 할 수 없어, 이대로 놓아 두겠다." 라고 가르시아는 이야기 했습니다. 





토요일 늦은 밤, 실제로 파퀴아오와 가르시아의 캠프 간 대화가 있었다고 보도 되기도 했습니다. 이 소식은 UFC 257 에서 코너 맥그리거가 패배를 한 이후 흘러 나왔는데, 이는 매니의 1순위 상대 였던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 가능성을 없애는 소식이기도 했습니다. 

 

지금, 가르시아는 적어도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파퀴아오와의 경기 계약이 완료된 것 처럼 이야기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올리기도 했는데, "꿈이 이뤄졌다. 매니 파퀴아오와 링에 같이 오르는 일은 영광이다. 링 안과 밖에서 보여준 파퀴아오의 모습을 항상 존경한다. 최고의 남자가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다." 라고 남겼습니다. 

 


 

지금까지 흘러나온 가르시아와 파퀴아오의 경기 소문에 대해 집고 넘어갈 것이 있습니다. 

 

1. 다시한번 말하자면, 가르시아가 글을 올린 곳은 공식 포스터가 아닌, 팬이 만든 곳 입니다. 

2. 어떠한 공식발표도 없습니다.

3. 새로운 보도나 소문도 없습니다.

4. 파퀴아오의 소셜 미디어가 어떤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알 수 없지만, 경기에 대한 어떠한 이야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두 선수의 경기 소문이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하겠지만, 가르시아가 파퀴아오와의 경기 협상이 거의 끝났다고 믿을만한 이유가 없다면, 아마 이런 이야기도 하지 않았을 것 입니다. 연기는 곳곳에서 피어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연기가 나는 곳에 불이나기 마련입니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