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탈출' 챔피언 자멜 헤링, 프램프턴과 경기까지 집중

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바이러스 탈출' 챔피언 자멜 헤링, 프램프턴과 경기까지 집중

한번만 걸려봐 2020-07-29 08:58:52

STOTY SHARE TWEET
Del
34 읽음 0 댓글

주니어 라이트급 세계 챔피언 자멜 헤링과 조나단 오퀜도간의 경기 일정이 다시 한번 확정되었다. 두 선수의 경기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양성 확진 반응으로 인해 두 차례나 연기되었다. 

 

두 선수간의 경기는 톱 랭크 복싱 ESPN 카드로 진행될 예정이며, 6월과 7월 대부분의 경기가 펼쳐진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컨퍼런스 센터 내에 있는 '더 버블' 에서 9월 5일 펼쳐진다. 

 

톱 탱크의 밥 애럼 프로모터는 헤링의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가 확실히 해결 되었다고 믿고 있으며, 130파운드 급 챔피언 벨트 방어에 성공 후, 전 페더급, 주니어 페더급 챔피언 칼 프램프턴과의 큰 경기를 펼칠 준비를 마칠 것으로 내다봤다. 





"여러분들은 파우치 박사가 아니며, 나도 파우치 박사가 아니다. 누가 알 수 있겠느냐? 하지만 그가 다시 양성반응을 보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6주를 기다렸다고 생각하며, 코로나 바이러스는 지나갔다. 그리고 우리는 경기를 펼칠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정말 알겠는가? 아니다." 라고 애럼은 이야기 했다. 

 

뉴욕 출신이자, 해병대에서 군생활을 한 34세의 헤링은 자신의 2차 방어전을 7월 2일 푸에프토 리코의 오퀜도와 펼칠 예정이었으나, 헤링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반응과 함께 경미한 증상을 보여 경기는 펼쳐지지 못하였다. 두 선수의 경기는 7월 14일로 연기되었으며, 경기 이틀 전 라스베가스에 도착한 헤링은 다시한번 테스트를 받고 결과가 나올때까지 자신의 호텔 방에서 격리생활을 하였다. 경기 전날 아침, 헤링의 결과가 나왔으며, 그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었다. 다음 날, 헤링은 음성 반응이 나온 테스트 결과지를 받게 되었지만, 네바다 주 체육 위원회의 규정상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헤링은 9월 5일 경기를 준비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다. "우리의 계약을 이행할 수 있게되어 영광이며, 매우 행복하다." 

 

헤링은 네브라스카 오마하의 브라이언 맥킨타이어의 캠프로 다시 돌아갔으며, 월요일 다시 훈련에 돌입했다. 

 

"그는 괜찮다." 라고 맥킨타이어는 이야기 했다. "사실, 두번째 양성반응이 나왔을때, 다음 날 테스트에서 바로 음성 반응이 나왔다. 우리 모두는 두번째 양성 반응이 잘못된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묵묵히 받아들였으며, 집으로 돌아가 2주간의 격리 생활을 마치고 월요일 다시 돌아왔다. 우리는 중단했던 곳부터 다시 시작하는 중이다." 

 


 

"4주간의 훈련 기간이 남아있지만, 우리는 매우 조심할 것이다. 우리는 바로 12라운드 스파링 세션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과도한 훈련을 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서두르지 않을것이지만, 헤링은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헤링은 오퀜도와의 경기가 두 차례나 연기된 것에 대해, 굉장히 실망하고 있었으며, 그 이유는 헤링의 커리어 중 가장 큰 대전료가 걸려있는 경기였으며, 그런 오퀜도와의 경기를 학수고대 했기 때문이다."

 

맥킨타이어는 헤링의 첫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후, 본인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많이 놀라지는 않았다. 

 

"자멜의 양성 반응이후, 나 역시 양성 반응 결과를 받았다. 우리가 함께 패드 훈련을 했기 때문에 그로부터 감염된듯 하다. 경미한 증상이 있었으며, 난 마스크를 착용하고 멀리 떨어져 다른 코치들과 자멜에게 소리를 질러가며 코치를 했다." 

 

또한 같은 체육관을 사용하고 있는 웰터급 세계 챔피언 테런스 크로포드와 전 쥬니어 웰터급 챔피언 마우리스 후커등의 선수도 예비 조치로 테스트를 했지만 모두 음성반응이었다고 이야기 했다. 

 

만약 헤링의 9월 5일 경기와, 칼 프램프턴의 8월 15일 바흐람 바르다니안 경기가 계획대로 흘러간다면, 올 해말 헤링과 프램프턴과의 경기가 성사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