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넬로 알바레즈, 게나디 골로프킨 3차전 계약 합의

본문 바로가기


카넬로 알바레즈, 게나디 골로프킨 3차전 계약 합의

한번만 걸려봐 2020-03-18 03:25:59

STOTY SHARE TWEET
Del
3,870 읽음 0 댓글

The Athletic 은 카넬로 알바레즈와 게나디 골로프킨의 3차전이 펼쳐진다고 화요일 보도 하였다. 두 선수 측은 3차전에 대한 구두동의를 하였으며, 날짜와 장소는 추후 확정하기로 합의하였다. 

 

다른 많은 스포츠 종목과 마찬가지로 현재 복싱은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잠정적으로 모든 대회를 중단하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두 선수측의 3차전 협상은 진행중에 있었으며,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되고, 선수와 관객의 안전이 보장된다면 두 선수간의 3차전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The Athletic 은 알바레즈의 슈퍼 미들급 통합 챔피언 전인 빌리 조 사운더스와의 경기로 인한 스케줄 변동이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하였으며, 여전히 알바레즈는 사운더스와의 첫 경기를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갖고 싶어하며, 그 이후 골로프킨과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바레즈 측의 바람은 빌리 조 사운더스와의 경기는 5월, 그리고 골로프킨과의 경기는 9월 12일 달라스 외곽에 위치한 AT&T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운더스와의 경기 개최가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골로프킨과의 정확한 경기 일정은 추후 확정될 예정이다.

 

세번째 경기는 IBF 미들급 챔피언인 골로프킨이 알바레즈에게 첫번째 승리를 거둘 수 있는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경기이다. 두 선수의 첫번째 경기는 무승부로 종료되었으며, 두번째 경기에서는 알바레즈가 골로프킨에게 판정승을 거두었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