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슨 퓨리가 예상한 '앤소니 조슈아 vs. 앤디 루이즈2' 의 결말

본문 바로가기


타이슨 퓨리가 예상한 '앤소니 조슈아 vs. 앤디 루이즈2' 의 결말

데였나 화이트 2019-06-13 08:10:18

STOTY SHARE TWEET
Del
4,319 읽음 0 댓글

타이슨 퓨리는 가을에 펼쳐질 앤소니 조슈아와 앤디 루이즈의 재대결에서 다시 한번 앤디 루이즈가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지난 6월 1일 미국 뉴욕 주 맨하튼에 위치한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펼쳐진 두 선수의 1차전에서 앤디 루이즈는 앤소니 조슈아에게 7라운드 TKO 승리를 거두며 WBO,IBO,IBF,WBA 헤비급 챔피언 벨트를 획득하였으며, 많은 복싱팬들은 이런 경기 결과에 적지않은 충격을 받기도 하였다. 

 

경기를 앞두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조슈아의 승리를 예상하였으며, 실제로 경기 초반은 조슈아의 우세로 흘러갔다.





예상되는 승리를 거두는 대신 조슈아는 3라운드 경기를 KO로 끝내기 위한 노력을 하였지만, 결국 두번의 다운을 빼앗긴 후 라운드를 마감하였다. 그리고 그 후, 7라운드에서 루이즈는 조슈아에게 두번의 다운을 빼앗고 결국 심판의 경기 종료를 이끌어 냈다.

 

퓨리는 루이즈에게 강한 인상을 받았으며, 조슈아와 비교했을때 루이즈가 더 좋은 복서라고 추켜 세웠다.

 

퓨리는 계약상 올 해 후반기에 펼칠 수 있는 두 선수간의 재대결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오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같은 일이 재대결에서도 벌어질 것이다. 조슈아가 루이즈보다 더 좋은 복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라고 퓨리는 이야기 하였다.

 


 

"조슈아가 할 수 있는 일은 루이즈를 경기초반 넉다운 시키는 것 뿐이며, 경기를 빨리 끝내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는 3라운드 다운을 빼았었다. 하지만 그 이후 이 멕시코 선수가 했던것을 보아라. 그는 다시 일어나 '좋아, 다시 한번 해보자' 라고 이야기 했다. 그리고 그는 조슈아에게 두 차례의 다운을 빼앗았으며, 조슈아는 루이즈에게 깨끗한 펀치를 허용하고 주저 앉았다."

 

"조슈아는 경기 초반 다운을 빼았어야 할 것이다. 그는 더 좋은 복서가 아니며, 더 좋은 발을 가지고 있다거나, 더 빠른 손을 가지고 있다거나, 더 좋은 펀치를 던지는 선수가 아니다. 운동능력외에 조슈아가 루이즈보다 더 좋은 복서라는 부분은 어느곳에도 없다."

 

 


댓글
Default Image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댓글 작성을 위해 LOGIN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